손상 부위에 따라1:1 개인맞춤 치료보다 효과적입니다.

골프엘보란?

팔꿈치 관절과 팔에 무리한 힘이 주어짐으로써 팔꿈치에서 손목으로 이어진 뼈를 둘러싼 인대가 부분적으로 파열되거나 염증이 발생하는 통증 질환입니다. 증상이 외측에서 발생될 경우 테니스 엘보, 내측에서 발생될 경우 골프엘보라고 합니다.

골프엘보 원인

물리적
외부충격
장시간
팔 사용
과도한
집안일
오랜
컴퓨터 사용
무리한
운동

골프엘보 증상

• check팔 안쪽에 콕콕 쑤시는 듯한 통증이 있다.
  • check통증이 점차 아래 팔로 내려간다.
  • check손목과 팔꿈치의 움직임이 불안정하다.
  • check손바닥을 편 상태에서 뒤집기를 반복할 때 통증이 있다.
  • check식사 시 젓가락을 쥘 때 통증이 있다.
  • check손바닥을 위로 향한 뒤 팔꿈치를 누를 때 통증이 있다.
  • check주먹을 쥐는 것이 불편하다.
  • check팔꿈치를 펼 때 통증이 느껴진다.
  • check걸레나 행주를 짤 때 통증이 느껴진다.
  • check출입문 등을 미는 행동을 핼 때 손목에 통증이 있다.
  • check팔꿈치가 굽어있고 펴면 통증이 있다.
  • check새끼손까락 부분의 팔꿈치 안쪽 손목에 통증이 있다.